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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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

지갑 분실로 인한 재산손해(지갑비용지원) 및 금융사기의 위험으로부터 내 신용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BC카드와 NICE평가정보가 제공하는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를 사용해 보세요.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란?

지갑 분실 후 BC카드를 재발급 받아 새 지갑을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명의보호서비스를 통해 신분증 분실에 따른 2차 금융사기 및 명의도용의 위협으로부터 이용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 드리는 통합안심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가입은 BC카드 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웹서비스신청 메뉴를 참조해 주세요.

서비스 주요 기능 안내

명의도용 차단과 발생사실 확인 : 명의보호 서비스
1.명의도용차단설정 2.타인이 불법을 목적으로 명의도용 시도 3.명의도용시도 차단 4.차단발생사실 SMS,E-Mail로 본인에게 통보 5.SMS수신시 ARS 연결하여 차단내역확인 및 설정변경 6.E-Mail 수신시 홈페이지 접속하여 차단내역확인 및 설정변경
  • 온라인 상에서 이용고객님의 명의가 사용되는 것에 대해 차단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언제 어디에서 이용고객님의 명의로 인증이 발생했는지 상세히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명의보호서비스를 통해, 타인의 불법적인 명의도용 시도를 차단하고 이용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에 만전을 기할 수 있습니다.
새지갑 구매지원 서비스
1.지갑분실발생 2.지갑분실안심서비스 상담센터로 피해사실 통보 3.보상금지급심사 4.피해보상
  • 지갑 분실 후 BC카드를 재발급 받아 새 지갑을 구매할 경우 횟수에 상관없이 구매 비용 중 최대 20만원까지를 현금으로 지원합니다.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참고사항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는 개인신용평가기관 NICE평가정보㈜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책임과 관리는 NICE평가정보㈜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통사항
  •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의 웹사이트 조회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본인인증 로그인 또는 NICE평가정보㈜가 제공하는 웹서비스 이용신청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단, 웹서비스 이용신청절차 없이도 SMS와 ARS 등의 서비스는 모두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ARS의 경우 정보보호를 위해 휴대전화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가 아닐 경우 ARS를 들으실 수 없습니다. 선불폰, 법인휴대전화, 유선전화 등 본인식별이 불가능한 전화는 사용할 수 없으며, 가족명의의 휴대전화로도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 일부 스팸차단기능을 설정한 휴대전화의 경우 변동알람 SMS수신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음영지역 등에 위치하거나 이통사의 사정 등으로 인해 SMS발송이 간혹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명의보호 서비스
  •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의 명의보호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에서 수집하는 정보를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NICE평가정보㈜의 회원사 및 정보제공 기관이 아닌 경우, 또는 해당 사이트 및 이동통신사 등 관련기관의 정책에 따라 차단, 알림, 내역조회 등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BC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지갑안심서비스(지갑지키미)는 NICE평가정보㈜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