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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서비스안내
요약보고서

신용관리서비스, 명의보호서비스, 금융사기방지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요약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용관리서비스 요약
신용종합순위, 신용평점, 신용개설, 신용조회, 대출정보 등의 요약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명의보호서비스 요약
이용고객님이 설정한 명의차단설정 상태 및 명의보호발생차단 여부 등의 요약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금융사기방지서비스 요약
이용고객님이 설정한 금융사기방지 설정상태 및 금융사기방지 위험지수 등의 요약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월간보고서
신용관리 및 본인인증, 아이핀인증, 실명확인을 바탕으로 하는 명의보호 서비스를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월 1회 E-Mail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용관리서비스
신용정보조회
웹사이트 상에서 거래한 거래정보(신용개설정보, 신용조회기록정보), 대출정보(대출정보, 보증정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정보), 연체정보(채무불이행(한국신용정보원)정보, 금융질서문란정보, 채무불이행정보(신용정보사), 공공정보)의 요약 및 상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변동내역조회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 변동 시 문자알림(SMS)과 이메일로 변동내역을 통보해 드리며, ARS나 홈페이지를 통해 변동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 조회기록 확인
이용고객님에 대한 금융기관의 신용조회 발생 시 실시간으로 문자알림(SMS)을 제공해 드립니다.
인터넷 명의보호서비스
명의보호요약
이용고객님의 명의보호수준과 현재 설정한 명의차단설정 상태, 최근 명의보호 내역(최근7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명의도용 차단설정
온라인상에서 이용고객님의 명의로 인증이 시도되더라도 인증을 차단하여 타인에 의한 명의도용으로부터 이용고객님의 명의를 안전하게 보호해 드립니다.
명의사용 내역조회
이용고객님 명의로 발생한 본인인증, 아이핀인증, 실명확인에 대한 인증내역 및 차단내역을 제공해 드립니다.
명의보호 알람기능
명의도용 차단설정 상태에 따라 차단이 발생할 경우 SMS/E-mail을 통해 차단 알람을 제공해 드리며, 인증이 통과할 경우 SMS/E-mail을 통해 인증 알람을 제공해 드립니다.
해외유출확인
이용고객님의 정보가 해외에 유출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활동분석
인터넷 활동에 대한 이력분석 데이터(인터넷 사용지역, 인터넷 활동현황. 지역별 활동빈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 발급센터
차세대 본인확인 수단인 아이핀 서비스의 신규발급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신용조회는 대출, 신용카드발급, 신차할부, 보증 등 여러 가지 금융거래에 앞서 이루어집니다. 금융사기방지 서비스는 금융회사에서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 조회 시, 이용고객님께서 설정하신 신용보호상태에 따라 이용고객님께 휴대전화 SMS와 E-Mail로 조회발생 사실을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이용고객님이 신용보호상태를 조회차단으로 설정하시면, 금융회사의 신용정보 조회가 차단됩니다. 금융사기 방지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금융사기방지 알람
신용조회가 발생할 경우 발생 및 차단 사실을 SMS와 E-Mail을 통해 이용고객님께 알려 드리며, 신용조회 발생내역을 ARS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보호상태 설정
이용고객님의 신용조회 가능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조회 상태를 조회차단으로 설정하시면, 금융회사에서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하는 경우 조회를 차단하여 명의도용에 의한 금융피해를 방지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

개인정보안심보상서비스는 개인정보와 지불카드의 부정 사용으로 발생한 금전 손실에 대한 보상은 물론 소송비용까지 보상해 드리는 보험 서비스 입니다.

보상하는 손해
금전손실보험금 : 개인정보 및 지불카드의 부정적인 사용으로 인한 금전 손실액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합니다.
소송비용 : 손해가 발생하여 화해, 중재, 조정, 소송, 민사집행의 신청, 민사보전명령의 신청 또는 민사 소송법에서 정하는 지급 명령의 신청으로 인한 비용으로써 변호사 보수 및 공공기관에 납부하는 비용 등 실제 발생한 비용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합니다.
보상내용
대한민국 내(內)에서 아래의 사고로 금전상 피해를 입어 관할 경찰서에 신고한 경우 '금전손실', '소송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 개인정보 부정사용
- 지불용 카드 부정사용
- 금융사기(보이스피싱, 인터넷메신저피싱)

※ 개인정보안심보상은 NICE평가정보가 AIG손해보험과 계약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따라 본인 및 주민등록등본상 본인의 배우자와 직계존비속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상하는 서비스이며, 보상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AIG손해보험이 제공합니다.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은 동일 세대의 구성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약관 주요내용


카드 사용내역 문자알림(SMS)

KB국민신용카드 사용내역 및 공지정보 실시간 문자알림(SMS)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료
  • SMART 신용정보보호서비스는 월 3,300원의 서비스 이용료가 청구되며, 서비스 가입월의 익월 이용료부터 이용고객님의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에 결제됩니다.
기타사항
  • SMART 신용정보보호서비스는 NICE평가정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NICE평가정보㈜의 책임하에 운영됩니다.
  • 본 서비스는 KB국민카드의 영업정책이나 제휴회사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참고사항
  • SMART신용정보보호서비스는 개인신용평가기관 NICE평가정보㈜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세부내역에 대한 책임과 관리는 NICE평가정보㈜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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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의 경우 정보보호를 위해 휴대전화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가 아닐 경우 ARS를 들으실 수 없습니다. 본인식별이 불가능한 전화는 사용할 수 없으며, 가족명의의 휴대전화로도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일부 스팸차단기능을 설정한 휴대전화의 경우 변동알람 SMS수신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음영지역 등에 위치하거나 이통사의 사정 등으로 인해 SMS발송이 간혹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요약보고서
SMART신용정보보호서비스 요약보고서는 신용관리서비스, 명의보호서비스, 금융사기방지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요약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용정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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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변동내역을 웹사이트에서 조회할 경우는 최근 1개월에 대한 변동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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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보호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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