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사항

  • 신한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본 상품은 NICE평가정보㈜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 PC웹ㆍ모바일웹은 본인인증 로그인 혹은 웹서비스 이용신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가 스팸 차단상태 혹은 음영지역에 위치하거나,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문자메시지 수신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 신용관리

  • 부모님 신용관리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제공됩니다.
  • 본 상품을 통한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등급 및 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부모님 금융거래보호

  • 부모님 금융거래보호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의 회원사에 한해 제공됩니다.
  • 신규거래가 아닌 기존고객에 대한 조회, 민원처리 목적이나 추심목적의 신용조회는 차단 되지 않습니다.
  • 조회차단과 조회알람으로 설정하고, 금융기관에서 신용조회가 발생할 경우에 자녀분께 SMS와 E-Mail 알람을 발송합니다.
  • 자녀분이 부모안심 서비스를 통해 직접 부모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하는 경우에는 알람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top
본인 신용관리 위임동의 내역 조회 · 변경

님이 자녀분께 신용관리를 위임하신 내역이에요.

  • 신용관리 위임 동의자
  • 신용관리 위임 요청자
  • 신용관리 위임일

자녀분께 제공하는 고객님의 정보

  • 신용등급 · 평점, 신용거래정보, 대출정보, 연체정보
  • 최근 한달간 신용정보 변동내역
  • 금융회사에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내역
  • 금융회사에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없도록 차단
본인 신용관리 위임동의 내역 조회 · 변경
고객인증

고객님의 명의로 된 휴대전화로

본인인증을 진행 후 자녀분께

위임한 내역을 조회/변경할 수 있어요

알아두세요!

본인인증을 위해 입력되는 휴대전화 관련 정보는 오직 본인인증 절차에만 사용되며, NICE평가정보에서는 어떠한 목적으로도 입력된 정보를 이용 · 활용하지 않습니다.

본인 신용관리 위임동의 내역 조회 · 변경

고객님이 자녀분께 위임한 내용

직접 조회하고 변경할 수 있어요.

고객님이 조회할 수 있는 내용

  • 1. 고객님의 성명
  • 2. 고객님의 신용관리를 위임 받은 자녀분 성명
  • 3. 고객님이 신용관리를 위임한 요청일시
  • 4. 고객님이 위임한 신용관리 내용

고객님이 변경할 수 있는 내용

  • 1. 자녀분이 더이상 고객님의 신용관리를 하지 않도록 신용관리 위임을 철회(취소)할 수 있어요.
  • 2. 신용관리 위임과 관련된 중요한 내용을 문자로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를 수정할 수 있어요.

위임내용을 조회 또는 변경하시려면

‘조회 · 변경하기’ 를 눌러주세요.

부모님의 신용관리 권한 위임하기

자녀 님이

에 고객님의 신용을

대신 관리하고자 권한위임요청했어요.

아래 약관에 동의 후 자녀분께 신용관리를 위임하시면

  • 1. 자녀분이 고객님의 신용정보( 신용등급 · 평점, 신용거래정보, 대출정보, 연체정보 )를
    조회 · 관리할 수 있어요.
  • 2. 고객님의 신용정보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자녀분의 휴대전화와 E-Mail로 알려드려요.
  • 3. 금융기관에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경우, 자녀분의 휴대전화 E-Mail로 알려드려요.
  • 4. 금융기관이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없도록 자녀분이 차단신청을 할 수 있어요.

* 이때, 금융기관은 NICE평가정보(주) 회원사에 한합니다.

  • NICE평가정보㈜ 귀중(이하, “회사”)
    본인은 본인의 신용정보에 대한 -아래- 권한을 위의 자녀에게 위임합니다.
    -아래-
    1. 신용정보 열람 및 신용정보 변동 통보
    -신용정보 열람: 자녀가 본인 신용정보(신용평점/등급, 여신정보, 연체정보, 신용거래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부모안심서비스를 통해 열람
    -신용정보 변동 통보: 본인 신용정보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자녀의 SMS또는 이메일로 안내
    2. 신용정보조회차단 관리(금융사기방지)
    -신용정보조회차단 설정: 자녀가 본인 신용정보조회차단 설정(차단 또는 해지)
    -신용정보조회차단 통보: 본인 신용정보조회 또는 차단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자녀의 SMS와 이메일로 안내
    3. 권한 위임 기간: 본인 신용관리 위임 동의 철회 또는 자녀가 부모를 신용관리 대상에서 삭제 시까지
    4. 본인의 요청에 의해 자녀에게 제공되는 신용정보 열람, 신용정보 변동 통보, 신용정보조회차단 관리의 위임과 관련된 책임은 ”회사”와 관련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NICE평가정보㈜는 부모안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합니다.

    1.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NICE평가정보㈜의 부모안심서비스를 위의 자녀에게 제공

    -부모안심서비스에서 신용관리 위임과 관련된 처리 결과 안내

     

    2. 개인정보 수집항목/수집방법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DI

    -수집 시점: 본인 신용관리 위임 동의를 위한 본인확인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본인 신용관리 위임 동의 시부터 본인 신용관리 위임 동의 철회 후 7일 또는 자녀가 부모를 신용관리 대상에서 삭제 후 즉시

    DI

    본인 신용관리 위임 동의 시부터 자녀의 부모안심서비스 탈회 시까지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신용관리 권한 위임하기
고객인증

고객님의 명의로 된 휴대전화로

본인인증을 진행 후

자녀분께 신용관리 권한을 위임할 수 있어요

알아두세요!

본인인증을 위해 입력되는 휴대전화 관련 정보는 오직 본인인증 절차에만 사용되며, NICE평가정보에서는 어떠한 목적으로도 입력된 정보를 이용 · 활용하지 않습니다.

부모님의 신용관리 권한 위임하기
신한카드 부모안심서비스는
자녀분이 고객님의 소중한 신용을 대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녀분께 신용관리를 위임하시면

  • 1. 자녀분이 고객님의 신용정보( 신용등급 · 평점, 신용거래정보, 대출정보, 연체정보 )를
    조회 · 관리할 수 있어요.
  • 2. 고객님의 신용정보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자녀분의 휴대전화와 E-Mail로 알려드려요.
  • 3. 금융기관에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경우, 자녀분의 휴대전화 E-Mail로 알려드려요.
  • 4. 금융기관이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조회할 수 없도록 자녀분이 차단신청을 할 수 있어요.

* 이때, 금융기관은 NICE평가정보(주) 회원사에 한합니다.

고객님의 신용관리 권한을 자녀분께 위임하시겠습니까?

동의하시면 아래 ‘위임하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