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개인정보 변경/해지/결제
1644-7870
서비스 이용문의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 - 1533
할인쿠폰 관련 문의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 - 1533
ARS 신용변동내역 청취
1688 - 1226
안심대리운전 관련 문의
전용 고객센터 1666-3099
주차비 지원 관련 문의
전용 고객센터 1899 - 8242

※ ARS는 본인확인을 위해 반드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공통사항
우리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본 상품은 NICE평가정보㈜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웹·모바일웹은 본인인증 로그인 혹은 웹서비스 이용신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는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전화/선불전화/유선전화/인터넷전화/가족 명의의 휴대전화 등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전화가 스팸 차단상태 혹은 음영지역에 위치하거나,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문자메시지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금융 신용관리
신용관리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제공됩니다.
본 상품을 통한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등급·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안심대리운전
서비스 가입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안심대리운전 연락판의 발송은 일주일에서 최대 3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