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관리서비스란?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 및 신용정보의 변동내역을 상세히 조회할 수 있으며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가 변동될 경우 이용고객님께 SMS와 E-mail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안전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주요기능 안내

신용정보조회

  • 개인신용평가기관인 NICE평가정보㈜의 데이터를 통해 이용고객님의 신용거래정보와 연체정보를 안전하고 상세하게 조회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안심서비스를 통한 본인신용조회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신용정보요약

    거래정보, 대출정보, 연체정보의 요약정보 및 신용평점, 신용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거래정보

    신용개설정보, 신용조회기록정보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정보

    대출정보, 보증정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정보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연체정보

    채무불이행(한국신용정보원)정보, 금융질서문란정보, 채무불이행정보(신용정보사), 공공정보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변동내역조회

  • 이용고객님의 신용정보 변동 시, 등록하신 휴대전화와 E-Mail로 변동내역을 통보해 드리며, ARS나 홈페이지를 통해 변동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웹페이지를 통해 최근 1개월 이내, ARS를 통해 최근 14일 이내의 신용변동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변동내역 조회ARS : 1688-4145

    신용변동 알람 SMS나 E-Mail을 받으셨을 때 ARS를 통해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확인을 위해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유선전화, 인터넷전화, 법인폰, 선불폰으로는 ARS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SMS수신의 경우
신용변동
SMS수신
통화버튼
누름
ARS접속
(무료)
신용변동
내역확인
추후 웹사이트
상세조회
  • E-mail수신의 경우
신용변동
E-Mail수신
상세보기
버튼 클릭
홈페이지
접속
신용변동
내역확인

신용관리서비스 유의사항

  • 신용정보 관련 서비스 항목에 대한 관리, 운영 책임은 우리카드의 제휴사인 NICE평가정보㈜에 있습니다.
  • 신용관리 서비스 사용에 있어 문의사항은 NICE평가정보㈜ 콜센터(1600-1533)로 연락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